퍼펙트 펜슬

    백금 캡에 다이아몬드가 장식되어 있는 세계에서 가장 독보적인 연필

    시인과 학자들이 숭배하는 작품에 경의를 표하며, 2001년 파버카스텔의 창립 2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작은 보석으로 장식된 럭셔리한 퍼펙트 펜슬이 탄생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펜슬은 소재와 독보적인 면에서 모든 기록을 뛰어넘었습니다. 캡과 앤드 피스는 모두 18캐럿 백금으로 제작되었으며, 캡 위의 새겨져 있는 귀족 문장의 하단에는 세개의 다이아 몬드가 장식되어 있으며 이것은 삼천년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독보적인 이 연필은 스탠다드 버전에 비해 다소 큰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전 세계에 오직 99개의 한정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가격: 10.000유로

    퍼펙트 펜슬, 화이트 골드 한정판

    DER PERFEKTE BLEISTIFT

    화이트 골드
    퍼펙트 펜슬 완벽한 제품은 그 안에 필요한 모든 필수 요소들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연필은 필기, 수정, 샤프닝의 세 가지 기능을 필요로 합니다. "퍼펙트 펜슬"은 이상적으로 이들을 제품 안에 통합하였습니다. 연필의 길이를 연장해주고, 포켓에 꽂을 수 있는 캡에는 샤프너가 내장되어 있으며, 앤드 캡 안에는 교체 가능한 지우개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것은 매우 작은 공간에 놓여졌으며, 쉽게 손에 닿을 수 있습니다.

    화이트 골드

    고체의 18캐럿 화이트 골드로 만들어진 대형 사이즈의 캡은 3개의 최고급 품질 다이아몬드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사이즈는 0.05에서 0.06이며, 비범한 광명을 내고 있습니다. 캡의 스프링 장착 클립 또한 고체의 금으로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