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흥미로운 변덕

인류는 식물과 생물이 석화된 형상에 항상 매료되어 왔습니다. 수세기동안 그런 화석들은 설명할 수 없는 자연의 유희 혹은 자연의 흥미로운 변덕으로 간주되어왔습니다.

고대 그리스 이후, 화석이 생물의 유적이라는 것을 처음 발견한 사람은 레오나르도 다빈치였습니다. 확고부동한 이 견해들은 어떤 장관들로부터 발견되어 집니다. 예를 들어 아르조나와 파타고니아에서 억겁의 시간이 흘러서 나타난 것이 분명한 석화된 숲이 발견되었습니다.

화산 분출의 빗발치는 뜨거운 재 아래로 초목이 묻히거나 혹은 침수되거나 두꺼운 퇴적층에 덮히게되며 그 후, 둘러쌓여진 나무로부터 독특한 변형이 발생하게 됩니다.
3억 6천년 동안 계속 되는 결정화 과정 속에서, 주위의 단층들로부터 생성된 석화, 인산염, 무기염들이 나무에 관통하게됩니다. 그것은 서서히 나무를 형태를 바꾸며, 매혹적인 자연 구조물을 남기게됩니다.

고규산질 환경속에서, 석화된 나무는 준보석 옥수와 마노의 초기단계로 변하게됩니다. 올해의 펜 2007은 독특한 방법으로 이 준보석의 심미학적 우수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훌륭한 준보석

만년필 소재로서 석화된 나무는 그라폰 파버카스텔의 가치로운 나무로 사용되기 위하여 특이하게 구부려져야 합니다.

그리고 이 작업은 특히 우수한 조각들을 필요로합니다. 그 필요조건을 채울 수 있는 단 한종의 나무는 브라질 산 낙엽수입니다. 

이 석화된 나무로부터 선정된 돌 위에 최고급 품질의 준보석 광택을 부여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밝은 갈색을 지나 고급스러운 흑연 그레이 컬러가 결이 거의 보이지 않는 깊은 블랙이 되기까지 그 것은 서로 다른 색조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각각의 올해의 펜은 독특한 예술품이 되었습니다. 그것의 강렬한 광채들은 지속적으로 깊은 인상을 심어줍니다.

장인에 의해서 창조된

올해의 펜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가장 커다란 도전은 이상적인 형태로 돌을 정교하게 깎아 내는 작업입니다.

이 것은 오로지 보석상인들의 예술을 극한까지 끌어낼때 나오는 정교한 컷팅으로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돌의 독특한 분위기를 표면에 드러내고, 러프한 커팅에서부터 마지막 광택을 내기까지의 모든 과정은 능숙한 장인의 감각적인 손길을 필요로합니다.

하버트 스테판 원석 공장은 이 힘든 공정을 운명적으로 맡게되었습니다. 이 공장은 15세기에 설립되 된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석 공방 '이다어 오버슈타인'의 위대한 전통을 계승해오고 있습니다.

대조되는 것의 통합

올해의 펜 2007은 필기구이자 단 하나의 보석입니다.

백금 프레임은 각각의 돌을 감싸고 있으며, 최고의 효과를 내면서 빛나고 있는 눈부신 광택을 자랑고 있습니다. 거장의 정교한 컷팅 덕분에, 백금과 돌의 접촉면에서는 조금이라도 고르지 않은 울퉁불퉁한 면을 발견 할 수 없습니다.

전혀 다른 두개의 소재들이 어떻게 서로 조화를 이뤄냈는지 보고 느끼는 것은 매력적인 일입니다.  각각의 펜은 각기다른 색상과 무늬를 지니고 있습니다.

감각적인 필기

오직 단 하나의 이유로 올해의 펜 2007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야하며, 보석과 같은 펜으로 필기를 할 수 있다는 한가지 이유를 이미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멋진 외관, 매우 효과적이며 모방할 수 없는 감각과 탁월한 필기감이 함께 결합되어 있습니다.

예술적인 준보석 세공과 함께 배럴의 앤드 캡에 놓여진 작은 판은 이 걸작의 더없는 영광을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준보석은 마감을 빛나게 하기위하여 정교하게 면을 깎고 광을 냈으며, 내부에는 하버트 스테판 보석 공장 로고가 새겨져있습니다. 이 것은 최상의 형태로 만들어진 장인의 예술품이라는 것을 상징합니다.

고품질의 선사

올해의 펜 2007

각각의 펜은 개별 넘버를 지니고 있으며, 아름다운 브로셔와 보증서가 들어 있는 특별한 우드케이스와 함께 선사됩니다. 이 보증서에는 하버트 스테판 보석 공장의 거장 안드레아 크러메나우어의 서명이 담겨져 있으며, 이 것는 석화된 나무의 진위여부와 품질 그리고 이 펜이 한정판이라는 것을 보증해주고 있습니다.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품질

그 정교한 솜씨와 각기 다른 배럴의 컬러는 올해의 펜 2007을 독특한 예술품으로 만들어줍니다. 18캐럿 투톤 골드 닙은 손으로 직접 길들여졌으며, M촉, F촉, B촉으로 사용가능합니다. 단단한 메탈 스프링 장착 클립은 펜을 포켓에 확실하게 고정시켜줍니다. 백금 도금 앤드 캡은 잉크를 충전할 때 플런저 기기로 작동됩니다.

한정수량 : 만년필 2,00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