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대를 걸쳐서 내려온 품질

24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파버카스텔은 가장 오래된 회사일 뿐만 아니라 세계 필기구 산업에서 가장 높은 명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파버카스텔의 가업은 8세대를 거쳐 가족 대대로 이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1761년에 설립된 파버카스텔은 19세기 중반부터 흑연연필과 색연필의 가장 핵심적인 제조업자로 발전하였습니다. 그것은 바론 로타본 파버가 연필을 세계 최초의 브랜드 필기구로 만들던시기였습니다.
그의 손녀이자 상속녀, 남작 오틸리에 본 파버는 독일의 가장 오래된 백작 가문의 알렉산더 주 카스텔 뤼덴하우젠과 결혼하게 됩니다.

올해의 펜 2003

"올해의 펜" 시리즈를 출시하기 위해서, 파버카스텔은 멋지게 골이 진 사문재 나무와 피스톤 방식의 만년필을 선택하였습니다.

이 나무의 명칭을 가져다준 특유한 반점들은 황홀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결이 많은 적갈색의 사문재 나무는 세계에서 가장 무겁고 비싼 나무 중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나무들은 바이올린 활이나 독점적인 조각품을 만들때 사용됩니다.

올해의 펜

그 특별한 품질

나무와 금속의 대조적인 조합은 절제된 우아함을 선사하고있습니다. 나무 배럴은 백금 도금 된 금속 부품들과 함께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고 있습니다.

2003년은 한정판의 새로운 시리즈가 시작된 해이며, 그라폰 파버카스텔의 새로운 매그넘 버전은 매년 선보여질 것 입니다. 각각의 한정판은 오직 그 한해를 위해서만 생산됩니다.

한정판의 우아함과 그것에 깃든 장인의 솜씨는 그들에게 최상급의 위치를 다져주었습니다. 정형화된 형태로 골이 진 표면은 그라폰 파버카스텔의 대표적인 특징입니다.

당신 스스로 스타일리쉬하게 표현하라.

18캐럿 투톤 골드닙은 이미 손으로 길들여져 있으며, 모든 획과 장식체에 부드럽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3개의 굵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스톤 기기의 회전식 손잡이는 디자인과 정밀함을 지닌 걸작으로 손잡이가 실수로 작동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백금도금 캡으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한정수량 : 만년필 1,500개